티스토리 뷰
예전에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 양세찬이 핸드폰을 꺼내 김종국에게 연애정보자아진단 10문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김종민이 같은 질문을 꺼내어 질문들이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연애정보사망자아진단, 당신은 어떨까요?
최근 들어 "연애정보사망자"라는 신조어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연애정보사망자란, 연애에 대한 정보가 너무 많아서 오히려 연애를 하기 어려워진 사람들을 말합니다. 그들은 연애에 대한 정보가 너무 많아서 오히려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고, 연애를 해도 잘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연애정보사망자인지 아닌지 알아보기 위해 다음의 질문에 답해 보세요.
1. 솔로가 된 지 2년이 넘었다.
2.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밖에 있는 시간보다 편하다.
3. 소개팅이 들어와도 귀찮아서 거절하게 된다.
4. 꾸미는 것보다 편한 옷차림이 좋다.
5. 같은 일상이 매일 반복되고 있다.
6. 로맨스 작품을 봐도 설레지 않는다.
7. 이성과의 연락이 지속되면 귀찮다.
8. 친구나 늘 하던 일 등 익숙한 것이 더 좋다.
9. 혼밥이나 혼술을 해도 외롭지 않다.
10. 인생이 바빠 다른 것을 할 여유가 없다.
[광고]
“결혼 하는 법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삶의 여정을 시작하는 것이며, 결혼 하는 법 두 사람이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혼 하는 법 및 결혼식 준비등 신중하게 준비하는 것도 중요한 일입니다.”
위의 질문에 7개 이상 해당된다면, 당신은 연애세포사망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애세포사망자는 연애에 대한 정보가 너무 많아서 오히려 연애를 하기 어려워진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연애에 대한 정보가 너무 많아서 오히려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고, 연애를 해도 잘 되지 않는다고 느낍니다.
연애정보사망자가 되었다면, 먼저 연애에 대한 정보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애에 대한 정보를 줄이면, 연애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고, 연애를 할 수 있는 여유가 생깁니다. 또한, 연애에 대한 정보를 줄이면, 연애에 대한 기대감이 줄어들고, 연애를 해도 잘 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이 줄어듭니다.
김종국의 답변 입니다
질문: 난 설렌 적이 있다?
답변: "헬스장에 새로운 기구 들어왔을 때"
70%가 넘어서 연애세포사망대상자가 되었다면, 연애를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연애에 대한 정보를 줄이세요.
연애에 대한 기대감을 줄이세요.
연애를 즐기세요.
연애를 배우세요.
연애를 도와주는 사람을 찾으세요.
연애정보사망대상자가 되었다면, 위의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연애는 즐기는 것입니다. 위 추천 방법을 혼자 하기 어려우시면 도움을 받을수 있는 친구에게 도움을 받는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 입니다
[👀같이 본 기사 🎺 인기 글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