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스크 vs 주커버그
이미 알려진 것은 이 두 사람 모두 괴팍하고 시끄럽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번 페이스북의 주커버그는 Threads를 출시하며 튀위터와 연동 가능게 만들어 튀위터의 머스크 심기가 아주 불편하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두 사람의 이야기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번 튀위터의 머스크가 도전장을 내밀었는데요 다름이 아닌 꽈추 크기 대결의 경우는 특히 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주커버그 자신은 Threads를 통해 그가 무려 1억 명의 사용자를 모았다는 사실입니다. "Threads는 금주에 1억 명의 가입자를 돌파했습니다. 더우기 홍보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놀라운 기록인데요. 그의 SNS에는 "5일밖에 안된 것 같은데!" 라는 문자를 보여주었습니다.
[광고]
일론 테슬라와 스페이스X의 CEO입니다. 일론 1971년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이민한 기업가입니다. 일론은 페이팔의 전신이 된 온라인 결제 서비스 회사 X.com, 민간 우주기업 스페이스X를 창립했고 전기자동차 기업 테슬라의 초기 투자자이기도 합니다.
이에 따라, Threads는 이전에 보도된 바와 같이 출시 4시간만에 약 500만 명의 사용자가 등록했다는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메타 회사는 초기 버전이 이번 주에 100여 개국에서 출시되었다는 사실을 발표했으며, 이번에는 "개선된 피드 내 추천 기능" 등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이용자들은 Threads 기능에 대해서 몇가지 자신의 팔로잉 리스트와는 관계 없는 계정 추천에 대한 불만과 불편함을 표하고 있습니다
결국은 이러한 싸움은 두 억만장자의 성격충돌이 이슈화 되면서 두사람은 계속해서 유명새를 타고 있는건 아닌지 앞으로 지켜 보겠습니다
[👀같이 본 기사 🎺 인기 글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