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년 11월 8일, 미국 캘리포니아 티켓 당첨금 역대상 가장 높은 20억 4천만 달러, 한화 환산금액 2조 7천3백5억 4천만 원의 상금이 이번 파워볼 잭팟 기록을 달성하며 1명의 당첨자로 확인되었으며 당첨자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복권이 팔린 주유소·편의점 주인은 화요일 100만 달러, 한화 13억 3천만 원 수표를 받았다 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알타데나 — 캘리포니아에서 판매된 로토 티켓이 세계 기록인 20억 4000만 달러의 파워볼 잭팟에 당첨되었습니다.
당첨 복권은 캘리포니아 복권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 시내에서 약 15마일 떨어진 알타 데나에 있는 조스 서비스 센터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캘리 포이 아는 로토 우승자의 신원을 공개하는 주로 당점자가 나오면 심사 확인이 끝나고 우승자의 신원이 공개될 수 있다고 로토 지역 담당지가 말을 했습니다.
역대 당첨자에게 티켓을 판매한 가계를 강조하는 현수막이 가계 출입구 앞에 "여기에서 만든 억만장자"라는 빨간색 글씨로 작성 되었습니다.
또한 가게 밖에는 "Lucky Player"라는 성공 금액의 수표 모형이 걸려 있었습니다.
가게 주인 차 헤이드(74)는 아내와 두 자녀와 함께 시리아에서 미국으로 건너왔고 이미 아메리칸드림을 경험했다고 말했다.
이 딸과 함께 화요일 상점 밖에서 바클라바를 나눠준 Chahayed는 "나는 이 돈을 내 아이들과 손주들과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누군가는 학교에 가기 위해 돈이 필요하고 누군가는 사업을 확장해야 합니다."
상점은 이전에 $77,000 한화로 1억 3백만 원을 Fantasy 5 티켓을 판매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래📣 추천 포스팅입니다]